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차세대 사운드 기술인 Super X-Fi가 내장된 CREATIVE SXFI AIR 블루투스 헤드셋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CREATIVE SXFI AIR 블루투스 헤드셋은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CREATIVE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Super X-Fi 기술이 내장돼 입체적이고 생생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CREATIVE SXFI AIR 블루투스 헤드셋은 태블릿, 스마트폰, 노트북, PC 등의 다양한 환경에서 블루투스 연결 및 USB 케이블 연결을 통한 유선 연결이 가능하며, 탈부착 가능한 Nano Boom 마이크를 채용해 디자인적 요소도 강조했다. Micro SD 슬롯 지원으로 스마트폰에 SXFI AIR Control App을 설치하면 Micro SD 카드에 저장된 음악을 검색하고 재생할 수 있으며, Super X-FI Voice Content로 음성 방향을 왼쪽, 오른쪽, 중앙으로 조정이 가능하다.

또한, 왼쪽 이어컵에 터치 컨트롤러가 내장되어 있어 터치 컨트롤러를 터치 및 스와이프해 간단하게 노래를 건너뛰고, 음량을 올리고, 전화를 받고, 발신자의 음성 위치를 변경할 수 있으며, 1600만 가지의 다양한 색상의 RGB RING을 SXFI AIR Control App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으로 바꾸는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