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은 27형 크기에 240Hz와 1ms(OD)를 지원하는 유디아 EDGE 27FM3 v2 유케어 240 게이밍 HDR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20일까지 특가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고스펙으로 무장한 신제품을 이벤트 기간 동안 기존 출시가 보다 3만원을 인하한 파격적인 가격인 299,000원에 신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UDEA EDGE 27FM3 v2는 240Hz 주사율과 1ms의 응답속도로 게이밍 모니터의 최상의 스펙을 갖추어 보다 빠르고 부드러운 화면을 구현한다. 게이밍 모니터답게 다양한 게이밍 특화 기능도 지원한다. 게임에서 발생하는 화면 찢어짐 현상(Tearing)과 화면 끊김 현상(Stuttering)을 완화해 주는 프리싱크(Free Sync), 지싱크(G-Sync) 호환 모드 등 다양한 게이밍 특화 기능을 지원한다.

UDEA EDGE 27FM3 v2는 HDR 기능을 갖춰 실제 우리 눈으로 보는 것과 같은 생생한 화면을 구현하여 게이머뿐만 아니라, 사진 및 영상작업을 하는 전문가들이 사용하기에도 최적화됐다. 더불어 UDEA만의 아이덴티티를 갖춘 OSD를 지원해, 사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모니터를 조작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유디아의 모든 모니터는 웹/모바일 고객센터 유케어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간편하게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를 진행하면 전문기사(프로)가 직접 방문하여 제품 점검 및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