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매드캐츠의 게이밍 마우스 R.A.T 플러스 시리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월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매드캣츠의 간판 제품 R.A.T 플러스(PLUS) 게이밍 마우스 시리즈 구매자들에게 게이밍 마우스 패드 제품인 G.L.I.D.E 시리즈를 차등 지급하는 이벤트로 R.A.T 2 플러스, 4 플러스, 6 플러스, 프로(PRO) S3 시리즈까지 4종은 G.L.I.D.E 16 모델을, R.A.T 8 플러스와 프로 X3 2종은 G.L.I.D.E 21 모델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경품인 G.L.I.D.E 시리즈는 대각선 방향의 양 끝의 길이를 기준으로 모델을 구분한다. 이 중 16인치 G.L.I.D.E 16 모델을 제외한 19, 21, 38 제품은 일반 천 소재가 아닌 특수 실리콘 소재를 이용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이 특수 소재는 수용성을 띄지 않아 방수 능력이 뛰어나고 내오염성이 강하며, 마우스 움직임에 대한 스캔율과 슬라이딩, 브레이킹 성능도 뛰어나다.

아울러 이벤트 품목에 해당하는 R.A.T 시리즈는 사용자의 마우스 파지법과 사용 습관 등에 따라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높은 스캔율과 정확도로 유명한 픽스아트사의 센서를 전 제품에 적용했다. 여기에 단계별 DPI 조절, 온 보드 메모리를 통한 개별 프로필 저장 및 로드 기능 지원 등 다양한 기능을 담고 있다.

이번 매드캣츠 R.A.T 시리즈 구매자 대상 G.L.I.D.E 마우스 패드 증정 이벤트는 오는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될 예정이다. 단, 경품으로 증정되는 마우스 패드의 수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이전에 미리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위해 2월중에도 경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