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가 모니터 ‘마이뷰 G27Q144 PIVOT(이하 마이뷰) 구매자를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월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구매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하이마트 온라인 스토어와 옥션, 지마켓, 11번가, 컴디씨몰을 통해 오는 3월 27일까지 진행되며, 구매 채널별 혜택에 대한 차별을 두어 혜택을 직접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하이마트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 시 매주 금요일 18시 일괄적으로 GS25 편의점 10,000원권 기프티콘을 1:1 증정하며, 옥션&지마켓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폭넓은 모니터 사용을 위한 DP케이블을1:1 증정한다. 또한 컴디씨몰을 통해 마이뷰를 구매하면 무지 장패드를 1:1 증정해 니즈에 맞는 경품을 구성했다.

마이뷰는 올해 1월 마이크로닉스에서 첫선을 보이는 게이밍 모니터로 학습과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된 피벗, 스위블, 틸트, 엘리베이션 기능이 적용한 제품이다. 몰입도를 증가시키는 프레임 리스 베젤을 적용, 시력 보호를 위한 플리커프리 기능을 지원하며, 144hz의 선명한 주사율과 부드럽고 빠른 1ms(MPRT) 응답시간으로 언제 어디서나 고품격의 화질을 경험할 수 있다.

마이크로닉스 측은 “이번 마이뷰 신학기 프로모션을 통한 최적의 환경 구성으로 PC사용 효율을 높여 학업 능률을 쌓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컴퓨존에서는 오는 3월 9일까지 게이밍 모니터 구매시 OPT-S1 태블릿 거치대를 1:1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