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MMORPG <R2>에서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를 초기화하고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월 27일 밝혔다.

<R2>는 2020년 첫 리부트 서버의 리부팅과 함께, 이를 기념해 ‘R2DAY’, 통합보급센터 등이 열리고 각종 아이템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먼저, 서버 오픈과 동시에 2주간 ‘R2DAY’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동안 경험치 상승량이 대폭 증가해 빠른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다음 리부팅 전까지 ‘통합보급센터’ 이벤트도 열린다. 캐릭터 생성일을 기준으로 28일동안 매일 출석 보상이 지급되며, 보상 지급 시점에 특정 레벨 이상에 도달할 경우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

캐릭터 강화의 필수 요소인 장신구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퀘스트 메이킹 창에 등록된 이벤트 퀘스트 메이킹을 완료하면 ‘공간이동 반지’를 지급한다.

또한 ARS인증에 가입된 계정의 캐릭터가 생성 후 100일이 경과된 시점에 95레벨 이상을 달성하면 ‘텔레포트 조종반지’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서번트 레벨을 95 레벨을 달성해도 별도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3월 19일 직전 기준으로 최고 레벨을 달성한 캐릭터 클래스 별 선착순 5명에게 ‘강화된 태양의 장신구’를 차등 지급하며, 캐릭터의 달성 레벨 구간에 따라 ‘이계의 악세사리 상자’등 추가 보상이 준비되어 있다.

경쟁을 즐기는 게이머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공성/스팟이나 에텔리움 점령에 성공한 길드 마스터와 길드원에게 ‘카오스 포인트 충전카드’, ‘행운의 매터리얼’, ‘고대의 무기/방어구 강화 주문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