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홈플러스’ 단독 모델로 ‘마이크로닉스 MANIC X38 PLUS’ 기계식 키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로닉스 MANIC X38 PLUS 제품은 지시엔(Jixian)의 최신 4세대 광축 스위치를 적용해 1억 회 이상의 키 수명과 완전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지시엔 4세대 광축은 금속 핀 대신 2개의 스프링이 움직이는 구조로 내부의 마모는 최소화하고 방진력을 높였다.

아울러 빠른 반응 속도와 각 키마다의 입력, 작동음의 편차는 최소화했으며 공인 기관으로부터 최고 방수 등급인 IPX8 인증을 획득, 액체 오염에 강하며 손쉬운 세척이 가능하다.

인체공학적 스텝스컬처 2 설계로 장시간 사용 시 피로를 줄여주며, 게이밍 키보드에 걸맞은 무한 동시 입력 기술을 지원해 안정적인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독자적인 금형 설계로 LED 광량을 극대화해 더욱 밝게 빛나는 라이팅 효과를 누릴 수 있다.

MANIC X38 PLUS 키보드는 44,800원의 가격으로 홈플러스 전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3월 31일까지 구매 인증한 고객에게는 키보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손목 받침대 ‘마이크로닉스 MANIC PAMPAM’ 팜레스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