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280Hz 지원 TUF게이밍 모니터 국내 출시
상태바
에이수스, 280Hz 지원 TUF게이밍 모니터 국내 출시
  • 승인 2020.02.25 19:12
  • 김종수 기자
  • itman@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수스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는 280Hz 주사율을 지원하는 ASUS TUF Gaming VG279QM 모니터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ASUS TUF Gaming VG279QM는 FHD 해상도에서 오버클럭킹 시 최대 280Hz 주사율을 지원하는 게이밍 모니터다. ASUS TUF Gaming VG279QM의 All-New ASUS IPS Fast 기술은 기존 IPS패널 대비 최대 4배 이상 빠른 초고속 액정을 통해 1ms(GTG)의 응답 속도를 제공, 보다 선명한 색상과 잔상 없는 게임 비주얼을 제공한다.

특히, ASUS ELMB(Extreme Low Motion Blur) Sync기술을 NVIDIA G-SYNC 기술에 결합, 고주사율에서도 뭉게짐 없이 선명한 게임 화면으로 차별화된 몰입감을 구현한다.

ASUS TUF Gaming VG279QM은 sRGB 99% 컬러 영역을 지원해 깊이 있는 색감을 구현한다. 또한 1000:1의 명암비와 400cd/m²의 밝기로 DisplayHDR 400 인증 요구 사항을 충족, 실제 눈으로 보는 듯한 화면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ASUS Dynamic Shadow Boost 기술을 통해 암부 시인성을 높여 어두운 곳에 숨은 적도 손쉽게 발견할 수 있다.

본 모델의 국내 판매는 에이수스 모니터 공식 유통사인 인텍앤컴퍼니에서 주관하며, 3월 2일부터 11번가에서 예약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