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게이밍 마우스 ‘Razer Basilisk V2’ 출시 및 론칭 이벤트 실시
상태바
레이저, 게이밍 마우스 ‘Razer Basilisk V2’ 출시 및 론칭 이벤트 실시
  • 승인 2020.02.18 17:31
  • 김종수 기자
  • itman@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이코스는 ‘Razer Basilisk V2’ 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Razer Basilisk V2’는 Razer Focus+ 옵티컬 센서와 옵티컬 마우스 스위치, Razer Speedflex 케이블 등을 탑재해 최적의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Basilisk V2에 적용된 11개의 프로그래밍 가능 버튼으로 간단한 키맵, 항목 핫키, 스펠 또는 필요한 다른 게임 내 명령을 할당할 수 있어 더 다양하게 프로그래밍 버튼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Hypershift 기능을 활성화하면 사용자는 맞춤 설정 개수를 편의에 맞게 두 배까지 늘릴 수 있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Basilisk V2에는 톱니바퀴와 같은 반발이 많이 느껴지는 높은 저항부터 마찰이 거의 없는 스핀모드까지 촉감 레벨에 맞춰 미세 조정이 가능한 스크롤 휠을 제공한다.

아울러 최적의 슬라이딩을 위한 100% PTFE 마우스 피트를 채택했으며 RAZER Speedflex 케이블을 적용해 동작 중 걸림을 최소화 했다.

‘Basilisk V2’ 출시기념 구매고객에게는 1만 원 할인된 특별가에 판매하며 행사는 1주일간 레이저 공식 판매처와 지마켓, 옥션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