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는 2월 4일부터 4월 25일까지 AMD와 함께 기가바이트 라데온 그래픽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최신 인기 게임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 그래픽카드는 GIGABYTE 라데온 RX5700XT, RX5700, RX5600XT, RX5500XT 시리즈이며, 이 중 최신작인 라데온 RX5700 시리즈는 최신 7nm 제조공정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구조로 설계된 NAVI 아키텍처로 새롭게 탄생해 효율적 전력소모량 관리, 저발열, 저소음을 기본으로 경쟁사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타이틀은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 포인트>, <레지던트 이블3>, <몬스터헌터: 아이스본>, <헤일로 리치>이며, 제품에 따라 3개의 게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게임을 증정 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대상 그래픽카드를 구매한 후, AMD 응모사이트에 접속해 이벤트 섹션에서 구매자와 구매 제품의 정보, 영수증 이미지 등을 업로드 한 뒤, 이메일로 코드를 회신 받아 AMD Rewards 사이트에서 등록 후 인증을 마치면 된다.

단 한정수량으로 준비된 게임코드가 소진되면 이벤트는 즉시 종료되며, 코드 인증 유효기간인 2020년 5월 25일까지 인증하지 않은 코드는 별도 보상되지 않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