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SUNDAY NIGHT LCK’ 첫 방송
상태바
라이엇게임즈, ‘SUNDAY NIGHT LCK’ 첫 방송
  • 승인 2020.02.14 16:13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부터 매주 일요일 경기 종료 후 생방송으로 진행
성승헌 진행, 이현우, 김동준, 박지선 고정 패널로 출연

라이엇게임즈는 한 주 간의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를 정리하는 생방송 버라이어티 쇼 프로그램인 ‘선데이 나이트 LCK(SNL)’가 오는 2월 16일 방송된다고 밝혔다.

‘SNL’은 앞으로 매주 일요일 경기 종료 직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LCK 최고의 입담을 자랑하는 성승헌 캐스터가 진행을 맡고, ‘클라우드템플러’ 이현우와 김동준 해설위원, 그리고 박지선 통역이 고정 패널로 출연하게 된다. 첫 방송에는 게스트로 중국 LPL에서 활약 중인 ‘더샤이’ 강승록 선수와 ‘루키’ 송의진 선수가 전격 출연해 최근 근황을 전한다.

‘SNL’은 라이엇 게임즈가 최초로 시도하는 버라이어티 쇼 프로그램으로, 크게 4가지 코너로 구성된다.

우선 ‘한 주간의 이슈-헤드라인’은 말 그대로 해당 주간 LCK를 달군 이슈들을 소개하고 출연자들이 이에 대해 자유롭게 생각을 나누는 코너. 이어지는 ‘주관 랭킹 - Weekly ALL LCK Team’은 출연자들이 ‘주관적으로’ 한 주간 멋진 활약을 펼친 선수들을 포지션 별로 뽑는 코너로, 후보에 오른 선수들의 활약상도 함께 소개된다. 그 다음으로는 ‘고민 해체분석기’라는 고민 상담 코너가 진행되며 마지막으로는 ‘별다VS (별걸 다 VS)’ 가 이어진다. 이 코너에서는 다소 가벼운 주제에 대한 출연 게스트의 생각을 물어본다.

대망의 첫 방송은 2월 16일 T1와 젠지 간의 빅 매치 이후 라이브로 진행되며, 트위치, 유튜브 등 기존 LCK 공식 온라인 중계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암거사 2020-02-15 06:41:17
PC방을 먹여살려주는 게임이니 한번 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