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게임즈는 <GTA 온라인>에서 새로운 차량으로 딩카 스고이를 추가하고,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다이아몬드 선물과 함께 발렌타인데이 스페셜과 할인을 제공한다고 2월 14일 밝혔다.

이번 주부터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오토에서 딩카 스고이를 바로 구매해 레이스를 즐길 수 있다.

다이아몬드 카지노 습격을 완료한 플레이어들은 평소 얻는 현금보다 최대 50% 더 많은 현금을 획득할 수 있으며 습격 콘텐츠 중 플리카 작업과 탈옥, 시리즈 A에서는 보상을 두 배로 얻을 수 있다.

또한 발렌타인데이 기념 콘텐츠로 ‘너 없으면 못 살아’가 추가된다. 종속적인 관계가 되어 상대를 처치해야 하며, 이번 주 내내 두 배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공격과 수비, 또 만나자, 로스트 vs 댐드가 포함된 다른 대적 모드에서도 GTA 달러와 RP가 두배로 제공된다.

같은 기간동안 플레이어에게 샴페인이 무료로 제공되며, 운영하는 나이트클럽의 수입도 두 배로 증가한다.

락스타게임즈는 2월 19일 이전까지 <GTA 온라인>을 플레이하는 플레이어에게 무료 알바니 티를 선물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모든 발렌타인데이 의상 아이템을 30% 할인하며, 부동산과 무기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 플레이어의 부담을 줄여줄 방침이다.

락스타게임즈 소셜 클럽 계정을 연동한 트위치 프라임 회원에게는 팔레토 항구의 픽셀 피트 아케이드 부동산을 무료로 제공하며, 모든 할인에 추가 10% 할인과 소방차 및 라이프가드 3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