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입학 시즌을 위한 인튜어스 구매자 대상 사은품 증정 및 경품 이벤트 진행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은 와콤 인튜어스 구매자 대상 사은품을 증정하고, 제품 후기 이벤트를 실시해 황금쥐 골드바 등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졸업, 입학 시즌을 맞이해 와콤 인튜어스 사은품 이벤트는 본 행사 해당 온라인 판매처에 한해 진행된다. 와콤 인튜어스 전 모델을 대상으로 구매자에게 증정되며, 모델에 따라 에코백, 미니 가습기, 블루투스 이어셋 등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또 오는 3월 15일까지 인튜어스 인증샷과 함께 후기를 자신의 SNS채널(블로그, 인스타, 페이스북, 트위터)에 올리고 해당 포스팅 URL을 응모사이트를 통해 이벤트를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황금쥐 골드바(1명), 에어팟 프로(3명), 아이스크림 케익 교환권(30명)을 추가로 증정한다. 구매후기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3월 23일 한국와콤 공식 페이스북에 공지된다.

와콤 인튜어스는 초보자, 학생, 취미생활자 모두가 활용할 수 있는 펜 타블렛이다. 클립스튜디오페인트프로 등 웹툰이나 일러스트 작업을 할 수 있는 드로잉 소프트웨어를 번들로 제공하고 있으며, 튜토리얼 영상과 함께 누구나 쉽게 디지털 작업을 바로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소형과 중형 두 가지 사이즈와 블루투스 연결로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모델과 유선 모델 두 가지 타입이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