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자닥(ZADAK)의 고성능 메모리 MOAB RGB 시리즈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자닥은 서린씨앤아이가 유통중인 어페이서(Apacer)의 자체 브랜드로 독창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모토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앞서 지난해 8월에는 동명의 일체형 커스텀 수랭 쿨링 PC, MOAB 를 국내에 정식 출시하기도 했다.

자닥의 이번 MOAB RGB 는 8GB 용량 2개가 한 세트를 이루는 16GB 듀얼 킷이며, 3200MHz(PC-25600), 3600MHz(PC-28800) 속도로 작동하는 2가지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램 타이밍은 두 제품 모두 16-18-18-38 로 CL16 값을 갖는다.

자닥 MOAB RGB 는 기하학적 입체 패턴이 새겨진 전용 알루미늄 히트 싱크와 함께 상단에 RGB LED를 적용해 세련미를 더한 제품이다. 특히 한 줄로 곧게 이어진 바(Bar) 형태가 아닌, 좌우 비대칭의 불규칙한 핀(Pin) 포인트 형태를 적용, 내부에 고휘도의 LED 모듈을 탑재해 높은 광량과 함께 빛 샘이나 굴곡 없는 색 표현을 지원한다.

아울러 인텔 XMP(eXtreme Memory Profile)를 지원, 손쉬운 원-터치 오버클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