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업데이트 ‘RISE’ 마지막 콘텐츠, 5차 전직 215레벨 캐릭터 입장 가능
‘보스 개편’, ‘다이나믹 필드 개편’ 및 채팅 이모티콘 시스템 도입
2월 26일까지 ‘RISE 코인’으로 ‘미트라 코어 젬스톤 상자’ 등 아이템 구매 가능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신규 지역 ‘얌얌 아일랜드’를 추가했다고 2월 13일 밝혔다.

이번 겨울 업데이트 ‘RISE’의 마지막 콘텐츠로 선보인 ‘얌얌 아일랜드’는 하늘 고래산 너머 일어나는 이상한 사건을 겪는 내용으로 기존 ‘츄츄 아일랜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고 있다. ‘[츄츄] 굿바이 츄츄 아일랜드’ 퀘스트를 완료한 215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얌얌] 츄츄 빌리지에서 온 전갈’ 퀘스트를 수행하면 입장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일부 보스 몬스터의 패턴 리메이크 및 새로운 난이도를 추가한 ‘보스 개편’과 사냥 중 등장하는 희귀한 몬스터 ‘엘리트 챔피언’ 추가 등 필드 사냥에 변화를 주는 ‘다이나믹 필드 개편’을 진행했다. 또, 채팅 이모티콘 시스템을 도입, ‘주황버섯’, ‘핑크빈’, ‘페페’의 모습을 담은 이모티콘을 선보였다.

한편, 넥슨은 2월 26일까지 ‘RISE 코인 익스프레스’ 이벤트를 통해 총 1,900개의 ‘RISE 코인’을 지급한다. ‘RISE 코인샵’에서는 ‘미트라의 코어 젬스톤 상자’, ‘미트라의 아케인심볼 상자’, ‘이벤트 링 전용 명장의 큐브’ 등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고, 5,000 ’RISE 코인’을 ‘RISE파운틴’에 적립하면 ‘미트라의 환생 불꽃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