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온라인게임 12종에서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월 12일 밝혔다.

먼저 <피파온라인4>에서는 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14일 60분 이상 게임에 접속하면 ‘1,200만 BP’, ‘확률 반반 BP카드(750만 or 1,500만 BP)’, 등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는 ‘발렌타인 선물’을 지급하고, PC방에서 접속 시 ‘[20TOTY 포함] 발렌타인 Top Price 300’, ‘[20TOTY 포함] 발렌타인 OVR 93+ 스페셜팩’, ‘2,500만 BP’를 모두 획득할 수 있는 ‘해피 발렌타인 선물상자’, ‘행운의 BP카드(1,500만~3,000만 BP)’, ‘확률 반반 BP카드(1,500만 or 3,000만 BP)’ 등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서든어택>에서는 2월 13일부터 2월 20일까지 친구 및 짝과 함께 ‘제3보급구역’ 또는 ‘더 갓모드’를 5판 플레이할 시 ‘러블리 수류탄(영구제)’, ‘키스 수류탄(영구제)’, ‘Throw 초코스틱(영구제)’ 등으로 구성된 달콤살벌 선물상자, 키스가방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13일부터 19일까지 하루 1개씩 도전가능한 미션 총 4개를 제공하고, 신규 아이템 ‘커플 메이커/브레이커 무기 중 1종’, ‘사랑의 메신쥐 한벌옷’, ‘사랑의 메신쥐 모자’ 등을 지급한다.

<테라>에서는 오는 16일까지 ‘GM루키나’와 ‘GM로스’의 우정 의상을 추천한 모든 유저에게 ‘GM루키나의 사랑의 묘약’, ‘GM로스의 달달한 캔디’ 등 밸런타인데이 기념 아이템 3종을 제공한다. 또, 이용자가 직접 인게임 의상을 착용해 스크린샷을 업로드하면 펫 등록증으로 교환 가능한 ‘세계의 결정 5개’를 지급하는 ‘데이트룩 제안!’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중 각각 5명을 추첨하여 GM이 직접 포장한 초콜렛 상자를 선물한다.

<천애명월도>에서는 2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귀속 은량’과 ‘사매 용돈’이 포함된 ‘달콤선물1’을 제공하고, 출석 및 활동 미션 수행으로 스탬프를 모아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발렌타인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3월 29일까지 매주 토, 일요일 12시-14시, 20시-22시 총 2회 특별 접속 보상을 지급하고, 1,000원 핫딜 상품을 오픈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2월 20일까지 ‘밸런타인 데일리 미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스토리 및 일일 미션을 완료할 경우 ’밸런타인 쿠폰’과 ‘달콤한 밸런타인 초콜릿 5개’를 획득할 수 있는 ‘달콤한 초콜릿 상자’를 얻을 수 있으며, 수집한 ‘밸런타인 쿠폰’은 전용 교환상점에서 ‘핑크 하트 날개’, ‘밸런타인 커플링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2>에서는 13일부터 1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10레벨 이상 유저를 대상으로 ‘카오닉스 결정’, ‘메타셀’, ‘컬러 크리스탈 10개 선택 상자’ 등 혜택이 담긴 ‘발렌타인 초콜릿 상자’를 무료로 지급한다.

<트리오브세이비어>에서는 2월 14일부터 1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매일 ‘더 달콤한 발렌타인 초콜릿 5개’를 지급한다. 해당 아이템은 다섯 단계까지 중첩 사용이 가능하며 각 단계별로 경험치 획득양과 최대 체력 증가하는 등 캐릭터 능력치를 향상시킨다.

<버블파이터>에서는 오는 19일까지 ‘매일매일 발렌타인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매일 1판을 플레이하면 ‘달콤한 초콜릿 상자(1일)’를 선물하며, 누적 6판 플레이를 달성하면 ‘발렌타인 초코 뿅망치 L4HC(3일)’를 지급한다.

<카운터스트라이크온라인>에서는 오는 27일까지 게임 접속 시 지급하는 하트 수류탄으로 좀비를 처치하면 사랑의 하트 스프레이, 유니크 프리미엄 해독기, 파츠 티어6 보상 상자 등 인게임 아이템 1종을 하루 10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비노기>에서는 13일부터 20일까지 ‘파트너’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일정 시간 게임에 접속해 ‘파트너 초대장’을 얻으면 ‘집사 파트너’, ‘메이드 파트너’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다.

<클로저스>에서는 13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낭만의 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밸런타인데이 콘셉트로 꾸며진 ‘낭만의 거리’ 던전에는 ‘클로저스’ 인기 NPC(Non-Player Character)가 등장한다. 해당 기간 이벤트 던전에서 얻은 이차원 카카오를 모으면 무기한·화이트 초코봉 액세서리를 비롯해 전설의 레전드 펫 랜덤 상자, 기간제 코어, 모듈 장비 등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