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와 기어박스소프트웨어는 보더랜드 공식 홈페이지의 커뮤니티 러브레터와 보더랜드쇼 5화를 통해 <보더랜드3>에서 진행될 신규 시즌 이벤트 및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했다.

먼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모든 플레이어들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신규 시즌 이벤트 ‘브로큰 하트 데이’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상사병에 걸린 적들이 등장하며, 주위에 떠다니는 다양한 하트를 쏠 경우 파티원 데미지 향상 버프부터 적을 일시적으로 아군으로 만들거나, 단순하게 폭발하여 전리품 한 뭉치로 변하는 등 무작위로 독특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플레이어는 더 많은 적들의 하트를 부술수록 더 많은 보상을 받게 되며, 이번 이벤트 한정 특수 스킨과 전설급 무기를 포함 최대 5개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브로큰 하트 데이 이벤트는 게임의 메인 메뉴에서 언제든지 비활성화 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2월 14일 오전 8시 이전에 배포되는 패치를 통해 시작되어, 2월 21일 오전 1시 59분까지 한 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기어박스는 업데이트 로드맵을 통해 볼트 헌터의 최대 레벨 제한을 50에서 53으로 상향할 예정이다. 향후 최고 레벨 제한 상향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며, 모두 무료로 게임에 적용할 계획이다.

또한, 진정한 볼트 헌터 모드, 컷신 스킵, 가디언 랭크 비활성화, 이벤트 비활성화, 최후의 저항 개선, 메이헴 2.0, 트위치 에코캐스트 확장 프로그램 이벤트 등 다양한 개선 사항을 업데이트 로드맵에 포함했다.

기어박스는 2월 28일 오전 4시 30분 PAX East 기어박스 패널에서 <보더랜드3>의 두 번째 추가 캠페인 콘텐츠를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다음 DLC뿐만 아니라 <보더랜드3>의 향후 콘텐츠 로드맵도 확인해볼 수 있다. 해당 패널은 보더랜드 트위치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