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코리아(이하 에이수스)는 2월 한 달간 ASUS 그래픽카드를 대상으로 세 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ASUS GeForce RTX20 시리즈를 대상 ‘ASUS 그래픽카드, 써보고 구매하세요!’ 행사를 통해 구매한 제품이 만족스럽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1개월 이내에 무조건 반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펼친다.

행사 대상 제품은 RTX2060부터 2080Ti까지 ASUS의 모든 RTX 라인업이며, 반품을 원하는 소비자는 제품 구매 영수증 기준 구매일로부터 1개월 내에 제품 구매처로 제품을 반송하기만 하면 된다. 단, 제품이 심하게 파손되거나 불량으로 판정되는 제품은 반품이 거절당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두 번째로는 ‘ASUS TUF GeForce GTX1660 SUPER O6G GAMING’ 제품 구매자를 위한 보상 판매가 진행된다. ‘TUF GTX1660 SUPER’ 제품을 구매한 후, 기존에 사용 중인 제품을 ASUS 협력사로 발송하면 제품에 따라 보상금을 차등 지급하는 방식이다.

소비자가 발송한 제품은 ASUS에서 불량 및 파손 유무를 확인한 후, 제품에 문제가 없는 경우 최대 38만 원까지 지급된다. 제품 반납은 용산 선인 상가에 위치한 ‘ASUS Business Zone’으로 방문하거나 택배를 통해 보내면 된다. 보상품은 제조사 상관없이 정상 구동이 가능한 제품이라면 모두 접수가 가능하며 별도의 수량 제한 없이 진행된다.

세 번째는 ASUS Radeon RX5000 시리즈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ASUS Cerberus 게이밍 마우스를 무상 증정하는 행사다. 사은품인 ASUS Cerberus 게이밍 마우스는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일체형 SECC 메탈 플레이트 기반에 4단계의 DPI 제어 기능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LED를 탑재한 제품이다.

라데온 프로모션은 ASUS Radeon RX5700XT, RX5700, 5600XT, 5500XT 시리즈를 대상으로 2월 28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준비된 경품 소진 시 예고 없이 행사가 종료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