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에서 전설의 현상 수배범을 포함한 개척자의 삶에서 추가 XP를 제공한다고 2월 12일 밝혔다.

이번 주 개척자의 삶을 새롭게 시작하는 플레이어와 기존 플레이어 모두 직업 보조 활동에서 40%의 추가 캐릭터 XP와 전문 직업 XP를 얻을 수 있다.

밀주업자에게는 밀주업자 스토리와 모든 판매 임무, 주류 밀매 임무에서, 현상금 사냥꾼에게는 전설의 현상 수배범이 포함된 현상금 사냥꾼 임무에서 40% 추가 캐릭터 XP와 직업 XP를 제공한다.

상인은 판매와 재보급 임무, 캠프의 스튜 제조에서, 수집가는 완료한 수집품 세트 판매에서 40% 추가 캐릭터 XP와 직업 XP 혜택을 받는다.

윌러, 로슨 & Co. 상품 책자에는 다양한 신규 의상이 추가되어 찰스턴 정장 모자와 리브스 정장 모자, 남성용 코허티 셔츠 등이 영구적으로 추가된다.

또한, 모닝 테일 코트와 어윈 코트, 에버하트 코트, 털 가죽 장갑, 우드랜드 장갑이 기간 한정으로 다시 입고된다.

이와 함께 초콜릿 데이지와 황색 금 다이아몬드 반지, 성배 2 타로 카드를 모아서 연인 수집품을 완료하고 마담 나자르에게 보내면 대가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다양한 할인이벤트도 제공된다. 밀주업자를 위해 위치 이전 비용을 포함한 모든 밀주업자 부지가 25% 할인된다.

이 외에도 현상금 사냥꾼 자격증과 정육점 테이블, 수집가의 가방을 금괴 5개가 할인된 금액에 얻을 수 있으며, 스튜 냄비와 무기 보관함도 30% 할인된다.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회원은 이번 주 밀주 사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밑술 다시 채우기 3개와 무료 상인 재보급 3개를 얻을 수 있으며, 소셜 클럽 계정과 트위치 프라임을 연동한 플레이어는 수집가의 가방과 윤기 나는 구리 증류기 업그레이드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