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멀티플레이어 전장, 모드 및 새로운 배틀 패스 시스템 콘텐츠 무료 제공

<콜오브듀티: 모던 워페어>의 두 번째 시즌이 2월 12일 시작된다.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새 멀티플레이어 전장, 모드 그리고 무기들로 가득 채워진 시즌2에서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전장 및 다시 돌아온 오퍼레이터들과 함께 전투를 이어나가게 되며, 새로워진 게임 내 도전과 보상을 경험하고, 기간 한정 게임 모드와 커뮤니티의 호응이 기대되는 플레이 목록(playlist) 등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이에 더해, 배틀 패스 시스템에도 시즌2 시작에 맞춰 새로운 콘텐츠들이 추가된다. 이제 모든 플레이어들은 최대 두 가지의 무료 기능성 무기, 300 COD 포인트, 콜링 카드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만으로 획득할 수 있다.

나아가, 170가지 이상의 획득 가능한 게임 내 아이템을 통해 게임 경험을 한 차원 높이기를 원하는 플레이어들은 시즌2 배틀 패스를 1,000 COD 포인트에 구입하고 최대 100 티어에 이르는 새로운 콘텐츠를 잠금 해제해 나갈 수 있다.

인피니티워드 패트릭 켈리 공동 스튜디오 대표는 “모던 워페어 출시 후 지금까지 커뮤니티가 보여준 호응은 그야말로 뜨거웠다. 팬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끌있던 전장과 큰 사랑을 받아 온 모던 워페어의 상징적인 캐릭터 고스트를 이제 다시 선보일 수 있어 가슴이 설렌다. 모든 모던 워페어 플레이어들을 위해 더 많은 신규 콘텐츠를 개발, 즐거움을 계속 채워나가는 것이야말로 우리의 사명이다. 시즌2를 통해 다가올 콘텐츠들을 플레이어들과 함께 경험하게 되기를 진심으로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스토리가 매듭지어진 지점에서 출발하는 시즌2에서 연합군(Coalition)과 동맹군(Allegiance) 두 진영은 비극적인 핵 재앙을 막기 위해 각자의 차이를 잠시 잊고 힘을 합쳐, 알카탈라(Al-Qatala)가 소련의 핵탄두를 어디에서 탈취해냈는지를 밝혀내야 한다. 시즌2는 부가 콘텐츠 및 주 단위로 선보이는 신규 플레이 목록과 함께, 새로운 모던 워페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모든 플레이어들을 위해 선보이게 된다.

시즌2 배틀 패스를 보유한 플레이어들이라면, 시리즈의 상징적인 캐릭터로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온 특수 부대 오퍼레이터 ‘사이먼 고스트 라일리’를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보상을 즉시 확보하게 된다.

고스트는 모든 멀티플레이어 및 스펙 옵스(Spec Ops) 모드에서 플레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더 많은 무기 도안, 경험치 토큰, 오퍼레이터 스킨 및 도전 과제와 게임 내 손목시계 아이템 등 풍성한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더해, 100 티어에 도달한 플레이어들은 더 많은 멋진 콘텐츠를 상점에서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총 1,300 COD 포인트를 잠금 해제할 수 있다.

동일한 배틀 패스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얻기 원하는 플레이어들을 위해, 첫 20 티어를 즉시 건너뛰어 새로운 장비를 획득하고 진척도를 앞당길 수 있는 배틀 패스 번들도 선보인다.

배틀 패스 외에도, 플레이어들은 시즌2 기간 내내 모던 워페어 상점에서 더 많은 콘텐츠를 획득할 수 있다. 상점에는 두 가지의 새 오퍼레이터, 처음 선보이는 콜오브듀티 리그 맞춤 아이템, 도안, 오퍼레이터 스킨을 비롯한 다양한 상점 꾸러미들이 선보인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