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이전 이벤트 기간동안 본 서버로 캐릭터 무료 이전 가능
‘본 서버’로 캐릭터 이전 시, 최종 레벨에 따른 ‘레벨 달성 보상’ 제공

웹젠(대표 김태영)은 MMORPG <뮤 온라인>이 ‘2020년 스피드 서버’를 오픈하고 ‘레벨 달성 보상’, ‘무료 서버 이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월 7일 밝혔다.

<뮤 온라인>은 오는 3월 12일까지 5주간 스피드 서버를 운영한다. ‘스피드 서버’는 캐릭터 경험치 3배 이상, 아이템 획득 확률을 10배로 상향 조정해 최대 700레벨까지 빠르게 캐릭터 레벨을 올릴 수 있는 기간 한정 특수 서버다.

스피드 서버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스피드 서버에서 육성한 캐릭터는 서버 운영 종료와 함께 사라지지만 ‘프리미엄 서버 이전 쿠폰’을 사용하면 스피드 서버 캐릭터를 본 서버로 옮겨와 계속 플레이할 수 있다.

스피드 서버에서 육성한 캐릭터를 본 서버로 이전할 경우, 스피드 서버에서 달성한 레벨에 따라 본 서버에서 이용할 수 있는 ‘레벨 달성 보상’도 제공된다.

레벨 달성 구간은 300레벨부터 700레벨 사이에 6단계로 나뉘어져 있으며, 높은 구간에 속한 레벨을 달성할수록 좋은 보상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700레벨을 달성 후 본 서버로 캐릭터를 이전하면 ‘레벨 달성 보상’으로 +11 블러드엔젤 방어구 세트(60일)’와 ‘+11[귀속] 3차 날개 (행운)’등의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피드 서버 달성 레벨 500/600/650 이후 본 서버로 캐릭터를 이전한 회원에게는 스탯조정권, 기간 한정 펫과 악세서리, 30일 정액권 등의 추가 보상도 제공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