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씨게이트와 함께 메인보드+SSD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2020년 2월 1일부터 2월 29일까지 구매 고객(영수증 구매일 기준, 한정수량 소진 시 자동종료)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AMD용 ‘MSI MPG X570 게이밍 플러스’ 메인보드와 PCIe 4.0 규격을 지원하는 ‘씨게이트 파이어쿠다 520 M.2 NVMe SSD’ 패키지 구매 시 ‘MSI 자석용용이’ 및 ‘씨게이트 쿠션 담요’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를 위해서는 필수 정보(이름, 연락처, 주소, 구매 제품의 시리얼넘버 및 영수증 사진)를 기재해 MSI 메인보드 이벤트 메일(msi_minam@naver.com)로 응모하면 된다.

행사 대상 ‘MSI MPG X570 게이밍 플러스’는 미 국방성에서도 인정하는 ‘밀리터리 클래스’ 인증 부품으로 뛰어난 안정성을 제공한다. 특히 MSI만의 ‘스틸아머’ 디자인은 PCIe 슬롯의 내구성을 높여주며, ‘제로프로져’ 기술이 적용된 칩셋 쿨링팬과 M.2 SSD의 발열을 효율적으로 지연시킬 수 있는 ‘M.2 쉴드 프로져’를 탑재, 쾌적한 시스템 환경을 뒷받침한다.

씨게이트 파이어쿠다 520은 최신 PCIe 4.0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NVMe 기반 M.2 SSD로, 최대 속도 5,000MB/s를 제공해 게임은 물론, 다양한 컴퓨팅 작업 및 데이터 처리 시 빠른 속도를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온라인 쇼핑몰 컴퓨존을 통해 진행되며, 이벤트 상품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