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보급구역’, 익숙한 맵 ‘제3보급창고’에 생존모드 도입한 신규 콘텐츠
빠른 무기 획득 지원으로 속도감 있고 박진감 넘치는 재미 제공
‘에이핑크’ 손나은 캐릭터 추가, ‘제3보급구역’ 플레이 시 경험치 50% 추가 제공

넥슨(대표이정헌)은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서 겨울 대규모 캠페인 ‘쏴봐이벌’의 세 번째 시리즈로 신규 생존모드 ‘제3보급구역’을 업데이트했다고 1월 30일 밝혔다.

‘제3보급구역’은 <서든어택> 이용자에게 익숙한 맵 ‘제3보급창고’에 생존모드를 도입한 신규 콘텐츠다. 모래폭풍과 낙뢰, 독가스 등 재난 상황을 피해 안전구역으로 이동하며 최후 생존하는 플레이어나 팀이 승리한다.

또한, 초반부터 빠른 무기 획득을 지원하고 빈사 상태에 빠진 아군 부활 속도를 단축하는 등 새로운 규칙을 통해 이전 생존모드보다 더욱 빠르고 박진감 있는 재미를 제공한다.

넥슨은 신규 생존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13일까지 일일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3보급구역’에서 특정 무기를 획득하고 최후까지 생존하는 일일 미션을 완수하면 무기 ‘AWP’, ‘GSR-6’, ‘NA-94’, ‘SG-12’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일일 미션을 50회 누적 달성하면 주무기 영구제 선택권을 지급한다.

한편,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이 ‘서든어택’ 신규 캐릭터로 등장한다. 손나은 캐릭터는 전용 승리 포즈 등 캐릭터 세트 효과와 함께 신규 감정표현 2종을 갖고, 기본 경험치 100% 증가 및 ‘제3보급구역’ 플레이 시 추가 경험치 50%를 제공한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2월 13일까지 손나은 캐릭터 기간을 300일이상 모으면 손나은 캐릭터 선택권(영구제)을 제공하며 선착순 300명에게는 손나은 포토카드 세트를 지급한다.

또한, 캐릭터 세트 획득 시 손나은 싸인 폴라로이드 및 마우스패드, 아크릴 스탠드 2종 세트, 퍼니 기간연장 영구제 등과 교환 혹은 즉석 당첨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