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온(대표 임우택)은 ‘브리온 e스포츠 아카데미’를 오픈한다고 1월 30일 밝혔다.

성수동에 위치한 ‘브리온 e스포츠 아카데미’ 는 교육청 공식 인가학원으로 안전한 시설과 합법적인 교육을 보장하며, 레벨 분석을 통한 맞춤형 클래스를 운영한다. 또한 강의실별 소규모 그룹 강의를 통해 집중교육을 실시, 빅데이터 솔루션을 활용한 현장 피드백 진행 등을 내세웠다.

프로게이머 준비반에서는 지난 시즌까지 브리온 블레이드를 이끌던 박성준 감독 등 프로e스포츠팀 코칭스태프 경력의 국내 최정상 강사진 들에게 교육 받을 기회가 주어지며, 브리온 블레이드 팀과 주기적인 교류를 통해 국내외 프로팀에서의 프로게이머 데뷔 및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리그오브레전드>를 조금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취미-기초 클래스와 성수동 인근 직장인들 위한 직장인 클래스도 준비되어 있다.

오는 2월 2일에는 아카데미 오픈을 기념하는 ‘브리온 e스포츠 아카데미 리그오브레전드 아마추어 대회’도 개최 예정이다. 게이밍 기어 전문기업 제이웍스코리아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에는 <리그오브레전드>를 즐기는 아마추어라면 누구나 팀 단위로 신청이 가능하다.

브리온 임우택 대표는 “브리온은 스포츠를 일상으로 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브리온 블레이드 팀 운영을 비롯하여 선수 매니지먼트, 기업 스포츠 마케팅 컨설팅을 활발하게 진행해 왔다. 이번 e스포츠 아카데미 오픈을 통해 우수한 프로 게이머들을 양성하고 누구나 쉽게 건전하고 체계적으로 e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아카데미 뿐 아니라 e스포츠와 관련된 다양한 분야로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