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게임즈는 연휴 기간동안 <GTA 온라인>과 <레드 데드 온라인>의 신기록 수립을 기념해 다양한 보상과 보너스를 지급한다고 1월 29일 밝혔다.

<GTA 온라인>은 출시 이래로 2019년 12월에 가장 높은 인기를 얻었으며, 특히 12월에는 ‘다이아몬드 카지노 습격’으로 이전에 세웠던 모든 일간, 주간, 월간 평균 플레이어 수의 신기록을 수립했다.

<레드 데드 온라인>은 개척자의 삶을 비롯한 다양한 업데이트와 지난 12월 밀주업자 업데이트로 올해 1월 신규 플레이어 유입이 확대됐다.

락스타게임즈는 이 두가지 기록을 기념하고 플레이어들에게 보답하고자 <GTA 온라인>과 <레드 데드 온라인>에서 풍성한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GTA 온라인>에서는 역사상 가장 큰 금액인 최대 200만 GTA 달러를 제공한다. 1월 30일부터 2월 5일 이전까지 플레이만 해도 100만 GTA 달러를 얻을 수 있으며, 2월 6일부터 2월 12일 사이에 플레이하면 100만 GTA 달러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레드 데드 온라인> 플레이어들은 모든 직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1월 28일부터 2월 3일 사이에 플레이하면 무료 스코필드 리볼버와 무료 바민트 라이플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동안 파열 리볼버 탄약 100발을 포함한 다양한 탄약들이 포함된 탄약 번들도 선물하며, 2월 4일부터 10일까지 플레이하면 무료 현상금 사냥꾼 자격증과 사냥추, 화살 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