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한게임 고스톱’, 누적 판수 달성하면 모은 요리 재료 아이템으로 최대 100억냥 획득 가능

NHN스타피쉬(대표 김남형)가 서비스하는 <한게임 고스톱>이 경자년 새해를 맞아 이용자를 대상으로 새해맞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게임 고스톱>은 2월 19일까지 ‘고스톱과 함께 올해도 든든하게 이벤트’로 이용자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PC 고스톱의 신맞고와 맞고, 더블맞고, 고스톱에서 요리재료를 모을 수가 있고, 15판당 요리재료 1개를 받을 수 있다. 누적된 요리재료를 통해 모듬전과 떡국 만들기에 도전할 수 있으며, 도전 결과에 따라 게임머니 최대 100억냥 획득이 가능하다.

경자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아바타 2종도 만날 수 있다. ‘새해 포키’와 ‘대박 두리’ 아바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각각 1억냥과 3억냥을 추가로 지급하는 행사와 더불어 경품지급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한다. ‘대박 두리’ 아바타를 구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휘닉스 건조기와 드롱기 토스터기, 한코인과 비타500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NHN스타피쉬 측은 “경자년 새해를 맞아 오랫동안 한게임 고스톱을 아껴 주신 분들과 새롭게 시작하는 이용자분들을 대상으로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면서 “게임 플레이만 해도 자동으로 경품 당첨의 기회가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비슷한 경품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