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탱크> 이중포신 중전차 추가
상태바
<월드오브탱크> 이중포신 중전차 추가
  • 승인 2020.01.29 12:54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1 업데이트 통해 이중포신 중전차 3대 추가
순차 사격 혹은 일제 사격으로 강력한 공격력 특징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월드오브탱크>에서 새해 첫 업데이트 1.7.1을 출시한다고 1월 29일 밝혔다.

1.7.1 업데이트는 3대의 이중포신 중전차가 추가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중포신 중전차는 모두 소련 전차로, 7단계 KV-3로부터 이어지는 8, 9, 10단계 전차다. KV-3 이후 계속 중전차를 연구해 나가거나 새로운 이중포신 전차를 연구하여 운용할 수 있다. 이 전차들은 이중포신을 순차적으로 사격하거나 혹은 일제 사격이 가능하다.

8단계 이중포신 전차는 공격력은 조금 떨어지지만 다재다능한 전차로 훈련하기에 적합한 IS-2-II다. 재장전 시간이 짧고 일제 사격 후 주어지는 불이익도 낮은 편이다. 9단계 IS-3-II는 공격력 390에 달하는 122mm 주포 2개를, 10단계 ST-II는 공격력 440에 달하는 주포 2개를 장착하고 있다.

워게이밍 맥스 츄발로프 퍼블리싱 디렉터는 “이중포신 전차는 비효율성과 높은 개발 비용, 유지 보수의 어려움으로 인해 실제로 제작되지 못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월드오브탱크 플레이어들은 게임 속에서 이 특별한 전차들을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7.1 업데이트에서는 이중포신 중전차 외에도 탈착 불가 장비를 골드 없이 해체할 수 있는 장비 해체 도구가 추가된다. 골드를 절약할 수 있어 플레이어들에게 매우 유용한 도구로 공로 보상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