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프리미엄 혜택 공개, <워3: 리포지드> 29일 출시
상태바
PC방 프리미엄 혜택 공개, <워3: 리포지드> 29일 출시
  • 승인 2020.01.28 13:51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신작 RTS 게임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 출시에 앞서 PC방 프리미엄 혜택을 공개했다.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의 PC방 프리미엄 혜택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의 경우와 동일하다. 우선 게임 라이선스를 별도로 구매하지 않아도 PC방에서는 캠페인, 멀티플레이어 등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다음으로는 ‘초상화(포트레이트) 획득’이다. PC방 게이머는 게임 진척도에 따라 PC방 플레이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초상화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렇게 획득한 초상화는 PC방이 아닌 곳에서 플레이하더라도 사용 가능하다.

마지막으로는 ‘캠페인 잠금 해제’다.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는 캠페인 플레이를 한 PC 기반으로 진행사항이 저장되지만 PC방에서 접속 시에는 캠페인이 전체적으로 잠금 해제되어 진척도와 상관없이 원하는 미션을 바로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블리자드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출시 때 논란이 되었던 기존 CD키 처리 방식을 고수한다는 방침이다.

오는 29일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가 출시되면 기존의 <워크래프트3> CD키는 블리자드 계정에 등록되는 방식으로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이 경우 라이선스는 등록된 블리자드 계정에 귀속되며, 블리자드는 이 외의 CD키 사용에 대해서는 정상 작동을 보증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