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2020 LCK 스프링 영상 콘텐츠 공개
상태바
라이엇게임즈, 2020 LCK 스프링 영상 콘텐츠 공개
  • 승인 2020.01.23 14:38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부터 개막일까지 LCK 재미 더하는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 공개 예정
LCK 새얼굴 특집, 2020 시즌 전망, 토크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
개막일인 2월 5일, 타이틀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과 트래쉬 토크 공개

라이엇게임즈는 ‘2020 우리은행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과 관련해 공개될 영상 콘텐츠의 상세 내용을 발표했다고 1월 23일 밝혔다.

오는 2월 5일부터 4월 12일까지 진행되는 LCK 스프링 정규 리그 첫 경기가 ‘T1’과 ‘담원 게이밍’의 대결로 확정된 가운데, 27일부터 개막일까지 다양한 영상 콘텐츠가 LCK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연달아 공개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먼저 27일에는 이번 시즌에 처음으로 LCK에 참가하는 선수들을 소개하는 ‘2020 LCK 스프링캠프 1편’이 1, 2부로 나뉘어 이틀에 걸쳐 방송된다. ‘단군’ 김의중, ‘클템’ 이현우, ‘빛돌’ 하광석, ‘쿠로’ 이서행, ‘고릴라’ 강범현, ‘미스틱’ 진성준, ‘표식’ 홍창현 등의 LCK 해설진 및 방송인, 현 프로선수들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으로 방송의 재미를 더한다.

29일부터 31일까지는 ‘lol분 토론’이 1부부터 3부까지 공개된다. LCK 해설, 중계 및 분석 전문가인 ‘단군’ 김의중, 김동준, ‘클템’ 이현우, ‘강퀴’ 강승현, ‘빛돌’ 하광석 5인이 출연해 2020년의 LCK 판도를 예측하고 심도있게 분석하는 내용이 될 예정이다.

2월 1일과 2일에는 김민아 아나운서를 비롯해 ‘단군’ 김의중, ‘클템’ 이현우, ‘너구리’ 장하권, ‘익수’ 전익수, ‘큐베’ 이성진, ‘기인’ 김기인 등이 출연한 ‘2020 LCK 스프링캠프 2편’이 공개된다. 특히 실력과 인기를 두루 겸비한 현 LCK 탑 라이너 선수들의 등장이 화제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어서 2월 3일과 4일에는 ‘클리드’ 김태민, ‘커즈’ 문우찬, ‘온플릭’ 김장겸, ‘스피릿’ 이다윤 등 정글러 선수들이 출연하는 ‘2020 LCK 스프링캠프 3편’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LCK 개막일인 2월 5일에는 여러 선수들이 참여한 ‘타이틀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된다. 또한 선수들이 LCK 스프링을 맞이하는 각오와 함께 재치있는 ‘트래쉬 토크’를 담은 인터뷰 영상도 공개될 예정으로 경기에 대한 기대가 한층 더 고조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