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인기 온라인게임 설날 맞이 이벤트 ‘봇물’
상태바
PC방 인기 온라인게임 설날 맞이 이벤트 ‘봇물’
  • 승인 2020.01.22 17:26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자년 설 연휴 기간 동안 PC방 인기 온라인게임들이 잇달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련의 이벤트들은 4일 동안 이어지는 이번 대목에서 PC방 가동률 상승에 일익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는 오는 3월 18일까지 PC방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PC방에서 접속한 유저는 매주 또는 매일 달라지는 각종 스킨(외형 아이템) 200여 개를 이용할 수 있다. PC방 아이템은 ‘플레이어언노운’ 의상부터 설 한정 의상, 할로윈 의상, 휴양지 의상 등 다양하다.

<오버워치>에서는 오는 2월 5일까지 ‘2020 설날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로운 시즌 아이템, 주간 챌린지 및 보상, 신규 난투, 깃발 뺏기 속공전 등을 즐길 수 있다. 하얀 쥐의 해를 맞이해 새로운 스킨과 하이라이트 연출, 감정 표현, 스프레이 등 다양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마련됐다. 바스티온이 되어 연날리기를 하고, 바티스트와 따뜻한 떡국 한 그릇을 먹을 수도 있다. 경극 브리기테, 변검 솜브라, 탈춤 모이라, 사물놀이 루시우 같은 신규 전설 스킨도 선보인다.

<피파온라인4>에서는 24일부터 27일까지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최대 10회까지 보상을 제공하는 ‘2020 설.확.행’ 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20.02] 설날 BP 꾸러미’, ‘[20.02] 설날 선수팩 꾸러미’ 등 다양한 아이템을 포함해 접속 시간에 따라 공개된 3개 아이템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내 매일 최대 6P까지 제공하는 누적 접속 포인트를 획득하면 ‘[20TOTY 포함]1200만 BP + 선수팩(1~3강)’ 등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1월 29일까지 하루에 1번씩 도전 가능한 ‘스무고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보상으로 ‘네온 민트 구슬핀(남)’, ‘네온 핑크 비단신(여)’ 등을 제공하고, 같은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쥐가 됐쥐 캐시모자’를 지급한다.

<서든어택>에서는 2월 20일까지 ‘TRG21(IS) 쥐돌이’, ‘AK47(IS) 쥐돌이’ 등 쥐 캐릭터 스킨 무기 8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해당 무기 3종 이상 보유한 유저에게는 경험치 20% 증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23일부터 30일까지 인기 맵 ‘민속촌’에 겨울 스킨을 적용하고 배경음악을 국악으로 변경한다. 이 밖에 24일부터 27일까지 PC방에서 ‘서든어택’을 즐기면 누적 접속시간에 따라 10만 통합 경험치, ‘[NEW] 윈체스터(S) 밀리터리(영구제)’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던전앤파이터>에서는 30일까지 게임 접속 10분을 유지할 경우 매일 다양한 선물을 얻을 수 있는 ‘복타임 선물 상자’를 제공한다. 또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하얀 쥐 아바타 2부위’, ‘레전더리 휘장 선택 상자’, ‘순수한 황금 증폭서’ 등 추가 선물을 지급한다.

<카트라이더>에서는 설날을 맞아 23일부터 2월 5일까지 ‘어비스 윷놀이 한마당’을 진행한다. ‘어비스 설날은 오늘이래요’ 등 게임 내 퀘스트와 이벤트에 참여해 모은 ‘윷 보석’을 사용해 공식 홈페이지 웹이벤트 윷놀이에 참여하면 완주 보상으로 ‘나린 낭자’, ‘너울 도령’, ‘흑기사 X’와 같은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