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재개발 프로젝트’ 3차 업데이트
신규 레이드 ‘일본 스사노오’, ‘중국 나타’, 던전 ‘천상계 삼천대천세계’ 추가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RPG <바람의나라>에서 겨울 대규모 ‘재개발 프로젝트’ 3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월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사노오(일본)’, ‘나타(중국)’ 레이드 2종과 천상계지역에 ‘삼천대천세계’ 던전을 추가했다. ‘스사노오’ 레이드는 6차 승급, 전투력 4만 이상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최대 20명까지 동시 입장 가능하다. ‘스사노오’ 레이드를 완료하면 ‘일본 전설 4차 무기’와 ‘일본 전설 2차 방어구’ 재료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중국’ 지역 ‘나타’ 레이드는 ‘나타의 제단’에서 ‘음양도’와 ‘음양패’를 조합해 만든 ‘겁화의 보패’를 사용하면 입장할 수 있다. 7차 승급, 5만 5천(심연 난이도는 6만) 전투력 이상이면 입장할 수 있고, 최대 10인까지 가능하다. 완료 보상으로 ‘중국 전설 3차 무기’와 ‘중국 전설 2차 방어구’ 재료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천상계’ 지역의 신규 던전 ‘삼천대천세계’는 전투력 5만 이상 캐릭터는 누구나 입장 가능하며, 4인 파티를 맺고 입장해야 한다. 던전은 30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클리어 속도에 따라 ‘[대천왕], [OO층정복자]’ 등 칭호와 ‘채팅 말머리’, ‘캐릭터 동상’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5일까지 ‘중국’ 지역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진품명품]오래된 상자’를 획득할 수 있고, ‘감정사’ NPC에게 감정을 의뢰해 성공하면 ‘중국 3차 무기’를 얻을 수 있다.

2월 26일까지 ‘레벨업’, ‘플레이 시간’, ‘넥슨플레이 친구 추가’ 등 다양한 임무를 완수하면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하는 ‘바람 모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포인트’ 상점에서는 ‘금전(1천만 전)’, ‘백기린팔찌’, ‘용암의군화상자’, ‘찬란한금두꺼비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천만 원 규모의 ‘넥슨캐시’를 증정한다.

또 99레벨부터 1레벨 상승 시 1레벨이 추가로 오르는 ‘바린이 나르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승급에 필요한 퀘스트의 난도를 대폭 하향하는 ‘속성 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