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에서 엑스박스 원, PC, 스타디아 플레이어를 위한 새로운 아이템이 추가되고 그 밖에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고 1월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엑스박스 원, PC, 스타디아를 이용하는 레드 데드 온라인 플레이어는 네 가지의 새로운 의상 아이템과 다섯 가지의 새로운 감정 표현, 비버 동굴 은신처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엑스박스 원에도 사진 모드와 스토리 모드가 추가, 이전에 플레이스테이션, PC, 스타디아용 <레드 데드 리뎀션 2>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스토리 모드를 즐길 수 있다.

락스타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번주 동안 모든 플레이어에게 무기 총신과 조준기, 스코프 및 개머리판 업그레이드를 30% 할인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강력한 탄약을 제작할 수 있는 책자와 특수 말 소생제 등의 의약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아울러 1월 27일 이전까지 랭크 10을 달성한 신규 플레이어는 선택한 무기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마감일 이전에 랭크 20에 도달하면 말 3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조사이아 트렐러니와 션 맥과이어처럼 친숙한 얼굴들을 다시 만나 유랑 모드 임무를 시작하거나 홀리를 방문해 기회의 땅 임무를 도와주고 50% XP 보너스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