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경자년 설 연휴를 맞아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에서 명절 분위기를 담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월 22일 밝혔다.

<사이퍼즈>에서는 28일까지 매일 1회 게임을 플레이 할 경우 ‘비단 주머니’, ‘100주화 박스’, ‘덕담 외침권’을 지급하고, 설 연휴 동안 10회 플레이 할 경우 ‘선택형 [경자년] 프레임’, ‘르블랑 옷감상자’, ‘코스튬 도안’을 선물한다.

<메이플스토리2>에서는 27일까지 ‘2020년 설날 기념 특별 혜택’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는 10레벨 이상 유저에게 ‘파이어 프리즘 장비’를 지급하고, ‘필드 사냥’, ‘연주’, ‘낚시’ 콘텐츠에서는 경험치를 2배로 제공한다.

<마비노기>에서는 쥐의 해를 맞아 2월 13일까지 ‘우당탕탕 도토리 대소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일일 퀘스트를 완수하면 ‘다람쥐 인형 의상’, ‘다람쥐 인형 꼬리(1년) 쿠폰’, ‘인챈트 보호 포션’ 등을 얻을 수 있는 ‘아기 다람쥐 요미의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23일부터 2월 6일까지 게임 접속 시 지급되는 ‘운수대통 복채 주머니’를 가지고 콜헨 마을 NPC ‘이상한 여행자’를 통해 ‘[이벤트: 운수대통 2020] 스토리’를 진행하면 ‘운수대통 2020’과 ‘새해 부적’을 얻을 수 있다. ‘운수대통 2020’을 사용하면 ‘공격력/마법공격력 +500 스크롤’, ‘공격속도 +5 스크롤’ 등 능력치 강화 효과를 사용 가능하며, ‘새해부적’은 전용 교환상점에서 ‘행운의 그렘린 복주머니’, '프리미엄 매혹의 룬'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엘소드>에서는 23일부터 2월 13일까지 ‘상상도 못한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적정 레벨의 던전을 1회 이상 플레이하면 장비 강화 아이템 ‘[코보] 축복받은 플루오르 스톤’이나 ‘행운 엘의 해머’를 매일 제공한다. 같은 기간에 매일 접속하면 ‘[루리엘] 각성: 펑! 헤지호그’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설날 복주머니 이벤트’도 실시한다.

<테라>에서는 23일부터 27일까지 접속 시간에 따라 다양한 설날 기념 아이템을 제공하는 ‘테라 2020년 설날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2시간을 접속하면 ‘[이벤트] 정제된 녹테늄 강화탄[전설]’, ‘벨리카 요리명인의 수제 떡만두국’ 등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는 2월 6일까지 무작위로 출현하는 가오리연을 맞히면 ‘초월 해독기’와 ‘[명예] 킬러K’ 훈장을 지급한다. 또 게임 내 각종 미션을 완료하고 복주머니를 수집하면 ‘파츠 티어5 보상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게임 접속과 특정 모드 플레이 시 추억의 영웅 및 사이드킥 무기를 모두에게 제공하고, 설날 기념 마일리지 경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클로저스>에서는 2월 4일까지 ‘시궁쥐의 해, 새해 복 많이 받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게임에 출석한 유저에게 ‘무기한 3성 한복 풀세트’와 ‘S 확정 D 컴포넌트’를 지급하며, 5일 연속 접속한 유저에게는 최대 넥슨캐시 8천 원이 담긴 세뱃돈 주머니를 제공한다. 또 설 연휴 기념 특별 버프를 비롯해 강화 확률 최대 50% 상향과 강화 비용 1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는 설 연휴 기간인 24일부터 27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면 접속 시간에 따라 ‘크아포인트(CP)’를 단계별로 지급한다. 또 명절을 맞아 23일 공개되는 특별 영상을 확인하고, 이 영상에 등장하는 쿠폰번호를 입력한 유저에게는 치장 아이템 ‘복주머니쥐 따라와’를 선물한다.

<바람의나라>에서는 2월 5일까지 ‘염령’ NPC에게 ‘설날 인사하기’ 이벤트를 등록하고 미션을 수행하면 ‘18K 요강’이나 ‘14K 요강’을 받을 수 있고, 누적 참여 일수에 따라 ‘18K 돋보기’, ‘십억경백쿠폰(10%)’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중국 지역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얻을 수 있는 ‘[진품명품]오래된 상자’를 ‘감정사’ NPC에게 가져가 감정에 성공하면 ‘중국 3차 전설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아스가르드>에서는 2월 13일까지 ‘레비아’ 마을에서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51레벨 이상의 캐릭터 4명이 모여 1일 3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윷놀이 순위에 따라 ‘설날 윷놀이 코인’을 지급한다. ‘설날 윷놀이 코인’을 모으면 ‘[이벤트]경험치부스터(+50%)’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