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참여시 푸짐한 보상과 함께 경험치 증정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에서 민족 대명절 설날을 앞두고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월 20일 밝혔다.

<슬러거>는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이벤트를 1월 22일부터 2월 9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게임 접속 후 1경기 진행 시 해외파 선수 드래프트권을 포함한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설 연휴 기간에는 푸짐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복주머니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선수 육성 및 포인트 교환소 3배 버프타임도 함께 진행한다.

<신 천상비>는 오는 30일까지 주사위를 굴려 단축부, 구환단, 흑혈공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천상 福(복) 마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천계의 탑, 몬스터 사냥, 필드 수련장에서 습득 가능한 운세쪽지를 이용해 강화상승제, 선녀의 숨결 등 다양한 보상을 뽑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게임 내 NPC와 대화하면 단축부 상자가 제공되고 7일간 게임에 출석할 때 마다 캐릭터 성장 효율을 한층 상승시켜주는 ‘설맞이출석함’을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피망 뉴맞고>와 <피망 섯다>에서는 오는 1월 21일부터 28일까지 개인 SNS에 게임 플레이 인증 사진이나 가족과 명절 놀이를 즐기는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메가박스 2인 패키지 2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