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MMORPG <뮤 온라인>에서 경자년 설을 맞아 각종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월 17일 밝혔다.

<뮤 온라인>은 오는 2월 6일까지 설날을 맞아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와 ‘뮤 라이트’ 이벤트 등을 열고,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동안 '신비의돌' 사용 시, 보너스 옵션과 행운 확률이 대폭 증가한다.

여기에 강력한 성능의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게이머들은 이벤트 기간동안 ‘+11 블러드엔젤 마스터리 무기+방어구(기간제 7일) 세트’를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블러드엔젤 마스터리 장비들은 기간제 아이템으로 7일 동안만 사용이 가능하다. 단 ‘신비의돌’을 사용할 경우, 획득 옵션에 따라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무기의 경우 ‘3옵션’ 혹은 ‘3옵션 행운’ 획득 시 영구 아이템으로 변환되며, 방어구는 ‘모든 스탯 증가+15’, ‘행운’ 획득 시 영구 사용이 가능하다.

‘신비의돌’을 많이 사용할수록 추가 보상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 기간 동안 ‘신비의돌’ 사용 시 1회당 10포인트의 신비의돌 포인트가 누적된다. 웹젠은 가장 포인트가 높은 상위 50명의 회원에게 ‘4차 날개’와 ‘실버하트 방어구 풀세트’, ‘블루아이 무기’ 등 풍성한 혜택을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