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대표 이경재)는 사운드바 스타일의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신제품 ‘BA-MK11’을 론칭하고, 이를 기념한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리츠 ‘BA-MK11’은 4.2 블루투스 칩셋이 탑재된 사운드바 디자인의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로, 정격 10W의 강력한 출력과 더불어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장착돼 한층 강화된 베이스 음향을 들려준다.

또한 ‘BA-MK11’은 어디서든 채널을 자동으로 스캔해 보다 편리하게 FM 라디오를 청취할 수 있으며, TF 슬롯(메모리 별매)을 통한 MP3 재생, AUX 외부 입력 단자 지원 등 다양한 방식의 음악 감상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1800mAh 리튬 배터리가 내장돼 있어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최대 10시간 재생(50% 볼륨)이 가능하다.

‘BA-MK11’은 공간 효율이 뛰어난 사운드바 타입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 효과를 제공하며, 전면 그릴 상단의 기능 버튼 또한 섬세한 디자인과 편의성을 고려했다.

한편 브리츠는 ‘BA-MK11’ 구매자 대상으로 오는 2월 17일까지 약 한 달간 한정수량으로 스마트 밴드 ‘BA-SW5 Light’ 증정하는 상품평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네이버 쇼핑, 종합몰,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이벤트 페이지가 등록된 판매점에서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고, 브리츠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다음 이벤트 페이지 내 안내된 이메일 주소로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