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MMORPG <R2>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월 16일 밝혔다.

<R2>는 2020년도의 르나베 영지가 추가되는 R2naissance PART 1: LIBERTA를 업데이트 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새해를 기념해 복귀 유저를 위한 혜택이 준비됐다. 지난해 12월 12일 이전에 생성된 계정이 2020년 1월 9일까지 접속이력이 없고 40Lv 이상 캐릭터를 1기 이상 보유한 계정은 ‘14일(30시간) 기간제 정량’ 1개, ‘경험치 증폭의 룬 3배(14일)’이 포함된 ‘복귀 용사 지원 패키지’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데모자르 섬 신규 영지 ‘르나베’가 추가된 것을 기념한 ‘르나베의 축복’ 이벤트가 진행된다. 축복은 총 2가지로, 1월 30일 정기점검 전까지 영혼석 획득 수가 +10이되고 도전 미션 출현 확률이 40% 상승한다.

고렙 유저들의 터전인 데모자르 섬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영지 퀘스트’, ‘시나리오 퀘스트’, ‘자경단 퀘스트’ 세 종류의 퀘스트가 진행되며, 각 퀘스트의 달성 조건을 만족할 경우 ‘빛나는 시간 상자’ 와 ‘데모자르 저주 해제 포션’ 등을 얻을 수 있다.

웹젠은 데모자르 섬에 출몰하는 네임드 몬스터를 가장 많이 잡은 캐릭터 3기에게도 ‘시간 상자 조각’, ‘데모자르 수호의 참’, ‘데모자르 저주 해제 포션’ 등 각종 아이템을 보상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미확인 영혼의 돌’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암흑 대사제 섬멸 이벤트와 10,000 이벤트 캐시를 지급하는 개선된 추천 및 도전 미션 달성 이벤트, 각종 강화 주문서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보물상자 이벤트 등이 캐릭터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