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디스플레이는 필립스 27형 모니터 ‘276E9 프리싱크 75 시력보호 블랙’에 대해 업그레이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 행사는 1월 13일부터 2월 2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하면 ‘271E9 프리싱크 75 게이밍’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출고하는 행사로, 2만 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71E9은 최신 광시야각 AH-IPS 패널을 적용해 어느 각도에서나 더 선명하고 정확한 색상 표현이 가능해 일반적인 용도는 물론 그래픽 작업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또한 전원을 껐을 때 베젤 두께 1mm, 전원을 켰을 때 베젤 두께 4.5mm에 불과한 초슬림 내로우 베젤 디자인을 구현해 개방감이 뛰어나며,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 시에도 경계부가 최소화돼 시각적인 불편을 줄여준다.

AMD 프리싱크 기술과 75Hz 주사율을 통해 테어링 현상 없이 부드러운 화면을 구현하며, FPS, RTS, 레이싱 등 5가지의 게임 모드를 기본 제공해 게임 장르에 따라 최적화된 화면을 선택할 수 있다.

2개의 HDMI 단자를 제공해 PC는 물론 셋톱박스, 블루레이 플레이어, 콘솔 게임기 등 각종 멀티미디어 기기를 케이블 하나로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으며, Audio out 단자가 있어 외장 스피커를 연결하거나 이어폰/헤드폰으로도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 100mm x 100mm 표준 규격의 베사홀이 있어 벽걸이, 암 또는 다기능 스탠드 장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플리커프리 및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이 있어 눈의 피로가 덜하며, 밝기, 명암비, 색상 등 모니터의 각종 설정을 OSD버튼이 아닌 마우스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SmartControl 소프트웨어를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