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의 개척자의 삶 유랑 모드 이벤트에서 특별 보너스를 제공한다고 1월 15일 밝혔다.

이번 주 <레드 데드 온라인>에서는 각 직업 랭크 4를 달성한 현상금 사냥꾼, 상인, 수집가 등 직업별 고유의 유랑 모드에서 25%의 추가 캐릭터 XP와 직업 XP를 제공한다.

현상금 사냥꾼은 ‘심판의 날’과 ‘일망타진’, 상인은 ‘보급로’, 수집가는 ‘콘도르의 알’, ‘잔해 수색’에 참여해 추가 XP를 얻을 수 있다.

직업활동에서도 XP 보상이 제공된다. 전설의 현상 수배범을 체포하면 2,000 현상금 사냥꾼 XP를 받고, 이번 주 상인의 판매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2,000 상인 XP를 받을 수 있다.

수집가는 주간 수집품인 광부의 꿈(오헤다 로즈 골드 뱅글 팔찌, 1797년 골드 이글, 금 회중시계)을 모아서 마담 나자르에게 판매하면 2,000 수집가 XP를, 밀주업자 스토리 임무 중 하나를 완료해도 2,000 밀주업자 XP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개척자의 삶을 새롭게 시작한 플레이어에게는 각 전문 직업을 위한 2,000 직업 XP 보너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특선 자유 조준 시리즈인 ‘최후의 생존자’도 추가된다. 살인자들이 모여 마지막 생존자가 남을 때까지 싸우는 개인전으로, 선발 경쟁 시리즈를 통해 1월 20일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락스타게임즈는 이번 주 업데이트를 기념해 지역 총포상이나 윌러, 로슨 & Co. 상품 책자에서 라이플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회원에게 레빗 재킷의 무료 색상을 선물한다.

기존 개척자의 삶 세 가지를 시작하려는 플레이어에게는 정육점 테이블과 현상금 사냥꾼 자격증, 수집가의 가방의 가격이 금괴 5개씩 할인하며, 소셜 클럽 계정과 트위치 프라임을 연동한 플레이어에게는 수집가의 가방과 윤기 나는 구리 증류기 업그레이드를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