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HTC VIVE Pro 시리즈 2종 가격 인하
상태바
제이씨현, HTC VIVE Pro 시리즈 2종 가격 인하
  • 승인 2020.01.14 19:24
  • 김종수 기자
  • itman@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차중석)은 VIVE Pro 시리즈 중 VIVE Pro Full-Kit과 VIVE Pro Starter-Kit 2종의 가격을 인하한다고 밝혔다.

1월 14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가격 조정으로 VIVE Pro Full-Kit은 25만 원, VIVE Pro Starter-Kit은 20만 원이 인하된다.

VIVE Pro 시리즈에 공통으로 사용되는 VR 헤드셋(HMD)은 3K 해상도의 고성능 디스플레이와 함께 더욱 강력해진 일체형 Hi-Res 오디오와 360도 트래킹 시스템, 룸스케일을 탑재하여 현실감 있고 편안한 3D 사운드를 제공한다.

VIVE Pro Full-Kit은 해당 패키지에 포함된 베이스 스테이션 2.0에 2개를 추가할 경우, 최대 10m x 10m까지도 룸스케일 확장이 가능해 더욱 더 자유롭고, 풍부한 VR 체험 가능하게 한다.

또한 전문 사용자에게 Full-Kit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성능 디스플레이와 고품질 오디오를 체험할 수 있는 VIVE Pro Starter-Kit은 VIVE Pro Full-Kit과 헤드셋(HMD) 사양은 동일하지만, 베이스 스테이션 1.0과 컨트롤러 1.0 버전이 사용되기 때문에 룸스케일 면적은 4.5m x 4.5m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제품 정보 확인 및 구매는 VIVE 공식몰 바이브닷컴과 VIVE 액세서리 전문몰, 바이브스토어에서 진행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창민 2020-01-15 08:44:47
VR은 멀미와 혁신적인 그래픽 개선으로 몰입감을 개선하지 않으면 사실 비주류로 계속해서 돌듯... 무게도 너무 상당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