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27형 보더리스 모니터 출시 기념 특가 할인
상태바
알파스캔, 27형 보더리스 모니터 출시 기념 특가 할인
  • 승인 2020.01.10 14:30
  • 김종수 기자
  • itman@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파스캔디스플레이는 신제품 27형 모니터 ‘27B2 보더리스 75 시력보호’에 대해 출시 기념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월 9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27B2를 정상가에서 1만 원 할인된 18만 9천 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무료 배송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 행사 참여시 최대 1만 5천원의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27B2는 전원 OFF 시 1.2mm, 켰을 때는 6mm 두께인 3면 울트라 슬림 디자인으로 탁월한 개방감을 선사한다. 광시야각 IPS 패널 기반으로 풍성한 색상과 선명한 화질을 구현해 일반적인 용도는 물론 그래픽 디자인, 웹 개발, 포토샵 등 전문적인 작업용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손자국을 최소화하는 무광 베젤로 세련미와 실용미의 균형을 맞췄다.

신제품은 HDMI 단자와 D-Sub 단자를 제공해 PC는 물론 셋톱박스, 블루레이 플레이어, 콘솔 게임기 등 각종 멀티미디어 기기를 케이블 하나로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다. 또한, Audio out 단자가 있어 외장 스피커를 연결하거나 이어폰/헤드폰으로도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 아울러 게임, 영화, 스포츠, 인터넷 등 6가지의 영상모드를 제공해 콘텐츠에 맞는 최적의 화면을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고, 100mm x 100mm 표준 규격의 베사홀이 있어 벽걸이, 암, 다기능 스탠드 세팅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신제품은 플리커프리 기술과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이 있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하며, 7가지의 화면 분할 옵션을 제공해 업무 효율을 높이는 ‘Screen+’ 소프트웨어를 비롯해 밝기, 명암 등 모니터의 설정을 마우스로 손쉽게 컨트롤할 수 있는 ‘i-Menu’ 소프트웨어와 모니터 절전 및 자동 종료 기능을 지원하는 친환경 e-Saver 프로그램 등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창민 2020-01-13 15:45:55
주사율 75..... 딱 사무용이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