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블소> PC방 프로모션
PC방에서 게임 이용 시 다양한 혜택 제공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PC방 대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PC방 대축제’ 이벤트는 PC방에서 <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을 플레이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2월 5일까지 진행된다.

엔씨소프트는 게이머에게 PC방 플레이 시간에 따라 이벤트 응모 티켓을 지급한다. 게이머는 획득한 티켓으로 플레이엔씨(plaync)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게이밍 PC, 모니터, 그래픽 카드, 마우스, 키보드, 페이코(PAYCO) 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PC방 대축제’를 기념해 각 게임별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리니지>는 이벤트 기간 중 PC방에서만 입장 가능한 ‘버림받은 자들의 땅’ 필드를 운영한다. PC방에서 80시간 이상 접속한 게이머에게는 ‘퓨어 엘릭서(EXP)’를 획득할 수 있는 ‘PC방 영웅의 선물 상자’를 제공한다.

<리니지2>는 이벤트 기간 중 PC방 접속 게이머에게 사이하의 은총 유지 효과를 제공한다. PC방 포인트 획득량 2배, PC방 버프 효과 강화, PC방 상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온>은 신규 PC방 전설 변신을 공개한다. PC방 전설 변신은 PC방 이용 시 얻을 수 있는 재화인 ‘PC방 결정’으로 게임 내 NPC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PC방 기회의 인던 추가 및 PC방 상점 개편도 진행된다.

<블소>는 ‘새해엔 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일도전을 완료하면 ‘2020 경자년 설 주화’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주화는 게임 내 상점에서 ‘신규 설 의상세트’, ‘사성 보석함’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PC방 이용자는 영웅 던전 퀘스트를 완료하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