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모자르 섬 신규 영지 ‘르나베’와 신규 몬스터, 퀘스트 추가
신규 던전 ‘암흑 사제 사원 2층’이 추가돼 사냥 면적 확충
미션 시스템 Part2와 회원들의 의견을 반영한 각종 개선사항 적용

웹젠(대표 김태영)은 MMORPG <R2>에서 대규모 업데이트의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고 1월 9일 밝혔다.

<R2>는 신규 영지와 던전을 추가하고 각종 콘텐츠를 개선한 대규모 업데이트 ‘R2NAISSANCE LIBERTA: PART 1’의 티징 사이트를 열었다.

먼저 데모자르 섬 신규 영지 ‘르나베’가 추가된다. 르나베는 전체 서버의 유저가 한 곳에 모일 수 있는 데모자르 섬 신규 영지로 섬 동북 쪽에 위치한다.

르나베의 등장과 함께 44종의 신규 몬스터와 시나리오 퀘스트 15종을 포함한 다수의 퀘스트가 추가되며, ‘봉인된 석상’, ‘고대의 석상’, ‘에픽 시간 상자 1’ 등 퍼즐 수집 아이템이 추가됐다.

신규 던전의 추가로 사냥 면적도 확충되었다. 새로 추가된 ‘암흑 사제 사원 2층’은 ‘암흑 사제 사원 1층’에서 포탈을 이용하거나 암살단 암흑/암살단 칠흑 변신 시, 암흑 사제 사원 외부 ‘암살단’ 트리 NPC를 통해 무료로 이동이 가능하다.

미션 시스템 Part2가 업데이트 되며 시스템 개선 및 도전 미션이 추가되었다. <R2>의 미션은 캐릭터 레벨에 맞게 구성되는 미션을 수행하여 보상을 받는 시스템이다. 새로 추가된 도전 미션은 일반 일일 미션에 비해 난이도가 높은 대신 더 좋은 보상을 제공한다.

게이머들이 요청하는 개선사항도 반영됐다. 개선된 길드 하우스 경매 시스템을 통한 입찰 예약 기능, 특정 콘텐츠 정보, 캐릭터 로그인 정보, 길드 관련 메시지 등 게임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한 알림 기능, 이벤트 가이드 버튼과 제작 아이템, R2/웹젠 보관함 등 기존에 회원들이 불편함을 느꼈던 사항들을 대대적으로 개선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