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오렌’ 영지, ‘상아탑’ 던전, ‘오르펜’ 보스, 신규 무기 등 업데이트
21일까지 사전 등록 시 ‘오렌의 비밀 상자’, ‘계승자의 장비 세트’ 등 증정
특별 선물 ‘TJ의 얼리버드 쿠폰’ 업데이트 당일 제공… 영웅 클래스 획득 가능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모바일게임 <리니지2M>에서 ‘상아탑의 현자들’ 업데이트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고 1월 9일 밝혔다.

<리니지2M>은 오는 22일 ‘상아탑의 현자들’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초원, 습지, 설벽 등 환경 속성에 따라 각기 다른 방식의 성장을 즐기는 영지 ‘오렌’, 신탁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었던 ‘마력이 깃든 잉크’와 새로운 무기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모을 수 있는 던전 ‘상아탑’, 가장 강력한 캐릭터를 인질로 잡기 때문에 한층 더 전략적으로 공략해야 하는 보스 ‘오르펜’, 신규 무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엔씨소프트는 오는 21일까지 업데이트 사전 등록을 진행한다. 모든 참여자에게 ‘오렌의 비밀 상자’, ‘계승자의 장비 세트’, ‘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II’, ‘계승자의 코인’ 등을 받을 수 있는 쿠폰 번호를 지급한다. 쿠폰 입력은 업데이트 당일인 22일부터 가능하다.

엔씨소프트는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9일부터 23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하면 ‘상급 아가시온 획득권’, ‘생명의 돌’, ‘사이하의 숨결’ 등의 아이템을 매일 각 하나씩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업데이트 당일 리니지2M을 즐기는 모든 이용자에게 특별 선물 ‘TJ의 얼리버드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용자는 ‘TJ의 얼리버드 쿠폰’을 사용해 영웅 클래스 획득에 도전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