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디스플레이가 27형 모니터 신제품 ‘알파스캔 AOC 27B2 보더리스 75 시력보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27B2는 전원 OFF 시 1.2mm, 켰을 때는 6mm 두께인 3면 울트라 슬림 디자인으로 탁월한 개방감을 선사한다. 광시야각 IPS 패널 기반으로 풍성한 색상과 선명한 화질을 구현해 일반적인 용도는 물론 그래픽 디자인, 웹 개발, 포토샵 등 전문적인 작업용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손자국을 최소화하는 무광 베젤로 세련미와 실용미의 균형을 맞췄다.

신제품은 HDMI 단자와 D-Sub 단자를 제공해 PC는 물론 셋톱박스, 블루레이 플레이어, 콘솔 게임기 등 각종 멀티미디어 기기를 케이블 하나로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다. 또한, Audio out 단자가 있어 외장 스피커를 연결하거나 이어폰/헤드폰으로도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 아울러 게임, 영화, 스포츠, 인터넷 등 6가지의 영상모드를 제공해 콘텐츠에 맞는 최적의 화면을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고, 100mm x 100mm 표준 규격의 베사홀이 있어 벽걸이, 암, 다기능 스탠드 세팅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신제품은 플리커프리 기술과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이 있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하며, 7가지의 화면 분할 옵션을 제공해 업무 효율을 높이는 ‘Screen+’ 소프트웨어를 비롯해 밝기, 명암 등 모니터의 설정을 마우스로 손쉽게 컨트롤할 수 있는 ‘i-Menu’ 소프트웨어와 모니터 절전 및 자동 종료 기능을 지원하는 친환경 e-Saver 프로그램 등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