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MMORPG <씰온라인>에서 신년을 맞이해 다양한 한정 퀘스트와 이벤트와 함께 신규 복귀 회원 혜택을 계속 제공한다고 1월 8일 밝혔다.

우선 신년맞이 이벤트는 총 3가지의 퀘스트 이벤트로 진행된다. 먼저 ‘체크 신년운세’에서는 매일 우편으로 배달되는 신년운세상자를 열어 운세에 따른 미션을 수행하면 신년 티켓에 따라 차투라의 코스튬세트, 명성, 잘나가는 발키리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어 이벤트 기간 동안 필드에서 바일 사냥시 일정 확률로 세뱃돈 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으며 주머니를 열어 다양한 금액의 세겔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상위 던전 중 하나인 엘림 지하수로가 새롭게 개장된다. 엘림 지하수로를 탐험하면 신년 지하수로 황금상자를 얻게 되는데 이 상자에는 라니엘의 장비 상자, 축복/초월 등급의 보석류 아이템을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지하수로의 신규 개장을 기념해 조화로운 와이번의 심장, 조화로운 와이번의 파편, 라니엘의 장비 상자가 새로운 보상으로 추가된다.

신규 회원에게는 튜토리얼 간소화와 함께 신규 캐릭터 캐시 아이템을 각 레벨 달성 구간마다 지급한다. 또한 휴면 해지 회원에게도 알파홈팩, 펫가방, 가이우스의 축복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혜택을 올해도 상시로 제공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김종권 부장은 “씰온라인의 신년 이벤트에는 누구나가 참여해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으며, 올 한 해도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