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신규 브랜드 마이뷰(MyView) 출시와 함께 27형 게이밍 모니터 G27Q144 Pivot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G27Q144 Pivot은 FHD(1,920×1,080) 해상도를 지원하는 27형 AUO AH-VA패널을 기반으로 144Hz 고주사율과 1ms(MPRT)의 빠른 응답속도, AMD의 프리싱크(FreeSync) 등을 지원, 뛰어난 몰입감과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OSD 설정의 경우 게임과 영화 등 프로그램에 맞는 6가지 설정 값이 저장된 커스텀 모드를 제공하며, 보다 세밀한 설정이 가능하다.

게임 모드에서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3개의 게이머 모드와 2개의 FPS 모드, <LOL> 등을 위한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모드, RTS 모드 등 다양한 장르의 프리셋이 제공된다. 특히 커스터 마이징이 가능한 게이머 모드의 경우 응답속도와 블랙 안정화(다크맵 모드) 기술 등을 통해 최적화를 설정할 수 있다. 또한, 블루라이트 필터의 강도 조절 기능을 제공, 장시간 게임을 플레이 했을 때의 눈의 피로를 줄여준다.

마이크로닉스 마이뷰 G27Q144 Pivot은 2개의 HDMI와 1개의 DP(디스플레이 포트)를 지원하며, 사운드 입출력 단자와 내장 스피커를 제공한다. 또한, sRGB 110%(NTSC 85%) 수준의 색재현율을 바탕으로 게임 화면을 보다 생동감 있게 표현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