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디스플레이는 평면형 IPS 144Hz 게이밍 모니터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2종은 새로운 AOC 게이밍 라인업 G2 시리즈 제품으로, 24형 ‘24G2 게이밍 144 프리싱크’와 27형 ‘27G2 게이밍 144 프리싱크’이다.

24G2와 27G2는 IPS 평면 패널에 AMD 프리싱크 및 G-Sync, 144Hz, 게임모드, 게임컬러, 조준선, 로우인풋렉, 섀도우컨트롤, 프레임카운터, MBR 등 다양한 게이밍 특화 기능을 제공하는 모델로 고급 다기능 스탠드까지 포함, 최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AMD FreeSync 기술 및 엔비디아 G-Sync Compatible 공식 인증을 획득한 신제품 G2 시리즈는 144Hz의 울트라 주사율로 역동적인 게임 화면도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여주며 1ms(MPRT)로 빠른 응답속도를 갖춰 잔상 없는 영상을 구현한다. 이를 바탕으로 엔비디아 GeForce Cup 2019 공식 모니터로 선정돼 프로게이머들의 훈련용 및 대회용 모니터로 활약하기도 했다.

RTS, FPS 등 게임 장르에 따라 최적화된 6가지 게임모드를 탑재했으며, 게임 화면에서 너무 어둡거나 밝은 부분의 명암비를 조정하여 정밀하게 보여주는 Shadow Control 기능과 20단계의 레벨을 제공하는 게임컬러기능을 제공한다. 아울러 프레임 지연속도를 최소화하는 인풋렉 제어, 조준선 표시, 프레임카운터, MBR(Motion Blur Reduction) 등 유용한 기능도 다수 탑재했다.

또한 신제품은 AOC만의 G-Menu 이용 시 OSD 버튼 대신 마우스를 이용해 손쉽게 제어할 수 있으며, 17가지의 화면 분할 옵션으로 작업 효율을 높여주는 ‘Screen+’ 소프트웨어 지원과 함께 눈의 피로를 줄여주는 플리커프리 및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도 포함했다.

한편 알파스캔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G마켓에서 1월 13일까지 2만 원 할인과 무료배송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24G2는 27만 9천원, 27G2는 35만 9천원에 구매할 수 있고, 중복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2%의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 후 G마켓에 포토상품평을 올리면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