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CREATIVE Sound Blaster Audigy 6의 출시를 기념해 구매 인증 고객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월 6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피씨디렉트가 유통하는 Audigy 6 구매자라면 누구나 이메일(event@pcdirect.co.kr)로 영수증을 보내 응모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명까지 모바일 문화상품권 5천 원권을 받을 수 있다.

Sound Blaster Audigy 6는 개인 스트리머 및 아마추어 뮤지션을 위한 외장형 사운드카드로, 플러그 앤 플레이를 지원해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 없이도 USB로 연결만 하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PC, Mac,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와 호환된다.

또한, 듀얼 마이크 입력 단자 채용으로 보컬, 악기. 외부소스 등을 동시에 녹음할 수 있으며, 고품질 헤드폰 앰프 회로가 탑재돼 16~32Ω의 저 임피던스 헤드폰 및 전문가급의 600Ω의 고 임피던스 헤드폰까지도 지원한다. 아울러 고품질 아날로그 출력과 레코딩을 지원하는 차세대 저전력 멀티코어 사운드와 음성 프로세스인 Sound Core 3D, 미세한 에코 조정 및 음성 출력이 가능한 리버브(에코) 전용 노브 등을 채택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