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리안리(LIAN LI)의 신규 PC케이스 제품인 랜쿨 2(LANCOOL II)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랜쿨 원(LANCOOL ONE)의 후속 모델인 랜쿨 2는 강화유리가 적용된 좌측면과 일반 솔리드 방식이 적용된 우측면 모두에 힌지(Hinge, 경첩) 방식이 적용된 플립 형태의 사이드 패널을 적용해 편리한 개폐가 가능하다.

랜쿨 2의 플립 형태 사이드 패널은 내부에 마련된 케이블 정리 구역까지 포함, 3개의 구획을 이루어 깔끔한 내부 정리 정돈을 보조한다. 커버 패널 역시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해 메인보드 사이즈에 따라 장착 방향을 달리할 수 있어 시스템 구성에 따라 유연한 대처가 가능하다.

또한 하단부에 에어 홀을 배치해 정면과 상단의 메쉬 홀과 함께 시스템 내부의 원활한 쿨링 환경을 보조하며, 정면에 위치한 팬과 라디에이터 전용 브라켓은 시스템 내부 구성에 따라 55mm부터 최대 110mm에 이르기까지 메인보드 간격 조정을 통한 4가지 설치 옵션을 제공한다.

한편, 리안리는 RGB LED 스트립 등의 튜닝 용품을 비롯해 전원 차단 없이 저장장치를 간편하게 설치 및 분리할 수 있는 핫-스왑(HOT-SWAP) 백 플레이트, USB 3.1 TYPE-C 기반 액세서리, VGA 수직 장착을 보조하는 라이저 킷, 그래픽카드 지지대 등 다양한 랜쿨 2 전용 액세서리를 별도로 판매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