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디스플레이는 화이트 디자인의 32형 모니터 ‘Q32V3 QHD 75 시력보호’를 발표했다. 신제품은 QHD 기반의 고해상도 화면과 높은 색재현율이 특징인 제품이다.

한편 알파스캔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축하하며 1월 22일까지 3만 원 할인 행사를 진행 중으로, 신제품을 339,000원에 무료배송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 행사 참여 시 최대 2만 5천원의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2560 × 1440 해상도의 QHD 패널을 기반으로 더 넓은 작업공간을 제공하는 신제품은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어 다양한 작업에 효율적일 뿐만 아니라, 풍부한 색상과 고른 밝기를 갖춰 그래픽 작업에도 적합하다. 아울러 글로시 화이트 바디와 실버 스탠드의 조화로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더했다.

Q32V3는 75hz의 주사율로 컴퓨팅 및 게임 화면을 부드럽게 구현한다. HDMI와 DP 단자를 갖추고 있으며 Audio out 단자가 있어 외장 스피커를 연결하거나 이어폰/헤드폰으로도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 또한 100mm x 100mm 표준 규격의 베사홀이 있어 사용 환경에 따라 벽걸이 또는 암 장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신제품은 플리커프리 기술과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을 적용해 눈의 피로를 줄여주며, 총 17가지의 화면 분할 옵션을 사용할 수 있는 ‘Screen+’ 소프트웨어와 모니터의 각종 설정을 OSD버튼이 아닌 마우스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i-Menu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